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도미노피자 치즈러버세트(더블치즈엣지 피자)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몇일전 TV에서 광고하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주문하기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더블치즈엣지 피자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프레쉬 리코다 샐러드콜라1.25L

포함된 치즈러버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치즈 러버세트는 9월 26일 ~ 10월 23일까지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32,900원이에요!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치즈러버세트에요!(초점없는 사진은...(--)(__)

어쨋든 피자와 스파게티, 샐러드까지 오늘 저녁은 포식하겠네요^^;

 

신선한 채소에 리코타 치즈와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는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에요!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에 들어있는 다양한 채소들도 신선했고 리코타 치즈도 풍족하게

들어있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샐러드와 견과류,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와서 더욱 신선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치즈러버 세트에 포함된 또다른 사이드디쉬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요!

모짜렐라 치즈가 충분히 들어있어 고소하게 먹을수 있었지만

여느 피자 전문점의 오븐치즈 스파게티와 크게 다른 맛은 느낄수 없었어요!

 

치즈러버 세트의 메인음식 도미노 피자 신제품인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모습이에요!

모짜렐라 치즈 바탕에 치킨안심과 커티즈 생치즈가 토핑되어 자칫 느끼할수 있었을텐데

다행히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더해져 도미노 피자 특유의 맛있는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특히 도우 끝부분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 치즈가 들어있어

쫄깃하면서도 고소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더블치즈엣지 피자와 프레쉬 리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가 포함된

치즈 러버세트를 맛본 결과 스파게티와 샐러드는 뭔가 2% 부족한 느낌을 받았지만

더블치즈엣지 피자는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었네요!

 

단! 치즈 러버 세트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3가지 메뉴 모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동시에 먹을경우 자칫 느끼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