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롯데리아 신제품 원조 빅불 버거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에 신제품 원조 빅불 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 후 롯데리아로 달려가 빅불버거 세트와 함께 불고기 버거를 구입해 왔어요!

밥 해준다는 와이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신제품을 향한 의지를 불사르며 구입해왔네요^^

 

이번 신제품인 원조 빅불 버거의 모습이에요!

기존 불고기 버거에 비하면 상당히 큰 사이즈의 햄버거였어요!

 

확실한 크기차이를 느끼시라고 불고기버거와 비교샷 들어갑니다~

불고기버거에 비하면 약 1.5배 정도 큰듯 해요~

 

빅불 버거에 들어있는 쇠고기 패티 2장 모두 부드러웠고, 치즈와 양상추, 양파, 소스가

잘 어우러져 개인적으론 양도 맛도 만족하며 먹을수 있었어요^^

 

빅불 버거를 다 먹은 후 맛 차이를 느껴보고 싶어 불고기버거도 바로 먹었어요!

빅불 버거(4,800원 단품)가 불고기 버거(3,300원 단품)에 비해 약 1/3 정도 비싸지만

가격외에 크기면 크기, 맛이면 맛 빅불버거의 압승이네요~

 

롯데리아에서 크면서도 맛있는 햄버거가 먹고싶을때 드시면 괜찮을듯 해요!!

이상 롯데리아 빅불 버거 시식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