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는 일반 회원권으로는 이용할수 없기때문에

비발디파크에 방문할때면 주로 오크동, 메이플동, 체리동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소노펠리체에서 머물게 되었어요^^

 

처음으로 가본 소노펠리체는 오크동, 체리동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어요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여유로워 보이기도 하고... 자주 이용하고 싶어지네요^^;

 

한 층에 4개의 객실만 있는 소노펠리체 내부에 들어오자 리조트라고 하기보단

잘꾸며진 넓은 집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방도 총 3개(침대방 2, 온돌방 1)로 다른 객실보다 많았고, 넓은 거실과 테라스,

리조트임에도 세탁기와 오븐이 있는 부엌과 넓은 식탁, 화장실 2개로 구성되어 있었고

인테리어도 좀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메인테라스에서는 오션월드와 파3 골프장, 잘꾸며진 소노펠리체 가든이 보였거

온돌방과 연결된 조그마한 테라스에서는 두릉산이 매우 가깝게 보였어요!

작은 방의 침대에서는 두릉산을 보며 누워있을수 있어 왠지 힐링이 되었어요

 

소노펠리체에 방문해본 결과 객실도 넓었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일반객실을 이용할때와는 다른 뭔가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게 되었네요~!

이상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방문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