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올망졸망한 자갈의 향연 거제 학동리 몽돌 해수욕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 학동리에 위치한 몽돌 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거제 몽돌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이 펼쳐진 일반적인 해변과는 달리

올망졸망한 자갈들이 넓게 펼쳐져 있어 조금은 특이한 해수욕장으로

거제도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장소인듯 싶어요^^

지금부터 몽돌 해변의 멋진 풍경여행을 시작할께요~!

 

몽돌 해수욕장에 도착한 순간 탁트인 경치와 자갈해변이 너무 인상적이였어요!

 

몽돌해변을 잘 찾아보면 타조알 같이 생긴 자갈도 볼수 있었어요!

해수욕은 뒷전 특이한 돌을 찾기위한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바다도 어찌나 맑은지 마치 깊은 산 속 계곡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약간 구름이 껴있는 날씨였는데 탁트인 전망에 마음까지 맑아지는듯 하네요!

 

몽돌 해변 주변으로는 펜션 및 마트가 있었고 길거리 트럭위에선 건어물을 팔고 있었어요!

특히 트럭에서 즉석으로 구워주는 노가리의 맛은...! 너무 맛있었네요^^

 

학동 몽돌해변은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295-1에 위치해있고

해변 근처에 주차장이 넓게 갖춰져 있어 자가용으로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네요^^

물맑고 경치좋은 해변을 찾으신다면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