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암사동 만화카페 COMON COMIC PLEX 방문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암사동 만화방 Comon Comic Plex 방문후기


두 아이를 키우다보니 만화방은 사치로만 느끼고 지낸지 어언 7년

모처럼 휴가를 내고 아이들을 등원시킨 뒤 

아내와 함께 암사동 만화방 데이트를 즐길수 있었어요

모처럼 아내와 둘만의 만화방 데이트를 즐긴장소는

얼마 전 암사역 주변에 생긴 Comon Comic Plex 만화카페로

왠만한 커피전문점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깜짝 놀랄수밖에 없었네요!

결혼 전 와이프와 만화방 데이트를 즐길때만 해도

담배연기와 함게 만화를 즐길수밖에 없어서 미안한 생각이 들었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comon comic plex는 쾌적한 환경에서 만화를 볼수 있어서

와이프와 기분좋은 만화방 데이트를 즐길수 있었어요

여느 만화방의 일률적인 자리들과 달리 

Comon comic plex에는 만화를 볼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자리들이 있었어요

혼자 방문하더라도 남들 방해를 받지 않고 볼수 있는 자리부터

여러 사람들이 방문하여 이야기를 나누며 볼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자리를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솔직히 분위기가 좋아서 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다른 만화방과 비슷한 1시간당 2,000원이여서

다음에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길 시간이 생기더라도

여기를 또 방문할듯 싶네요!

모처럼 데이트를 즐길수 있는 시간에 아내와 함께 영화를 볼지,

만화방을 갈지 고민을 하다가 아이를 데릴러 갈 시간이 맞지 않을듯하여 

커몬 코믹플렉스에서 데이트를 즐기게 되었지만


쾌적한 환경에서 그동안 못읽었던 만화도 보고,

만화방에서 안먹고 나오면 서운한 라면으로 배도 채우고

아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