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홍천 비발디 파크 즐길거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꼐 대명 비발디 파크에 다녀왔어요!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리조트 답게 오션월드와 스키장을 제외하더라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몇번을 방문해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수 있네요

비발디 파크에 도착하자마자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고 파3골프를 즐겼어요!

겨울이되면 스키장으로 사용하는 장소에서 골프를 즐길수 있어 특별함이 느껴지네요!

비발디 파크의 파3골프장은 1홀 ~ 12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샌드와 퍼터만 이용하여

골프를 즐길수 있어 저같은 초보자도 쉽게 골프를 접할수 있었어요!

주말 기준 1인당 27,000원으로 회원권을 이용하면 20,0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이용할수 있고

파3골프장 정상에서 보는 홍천 대명리조트의 아름다운 경치도 보너스로 감상할수 있네요^^

비발디파크 지하에는 볼링장,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영화관 등

밤에도 즐겁게 즐길수있는 여가시설이 많이 있어요!

아무래도 관광지에 있다보니 동네보다 가격은 조금 비싼듯 하지만

시간을 알차게 보낼수 있었어요!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요!

범버카, 회전목마 등 놀이기구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탈것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비발디 파크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숲속카페 가스리 모습이에요!

오크동 뒷편에 있는 길을따라 두릉산을 조금 올라가다보면 있는 카페로

싱그러운 숲의 향기와 함께 여유를 즐길수 있어요!

 

이외에도 맛있는 먹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방문할때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장소인듯 싶어요

연휴기간이라 차가 많이 막히긴 하였지만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