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누라떼(KANU LATTE) 시식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누라떼(KANU LATTE) 후기


주말 가족이 총출동하여 집근처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커피를 좋아하는 저를 위한 조그마한 사치로 카누라떼를 구입해봤어요!

평소에 카누 커피가 맛있다고 들었지만 비싼가격 때문에 못사다가

평소에 좋아하는 라떼 타입의 커피라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대형마트에서 3,900원에 구입해온 10STICK이 들어있는 카누라떼의 모습이에요

하얀 우유색과 커피색이 그라데이션으로 들어가있어서 

커피전문점의 라떼처럼 맛있어 보였어요! 마케팅에 호로록~

카누라떼(원재료 명 및 함량 정보)


- 라떼크리머[무지방 농축우유, 식물성경화유지, 말토올리고당, 유당, 농축우유단백분말]

- 커피 7.9%[인스턴트커피95%, 볶은커피 5%]

카누라떼의 박스를 열어보니, 일반 커피믹스와 카누의 중간정도 되는 크기의

카누라떼 스틱이 10봉 들어있었어요~

일반 커피믹스 보단 디자인이 왠지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일반 커피믹스의 경우 눈대중으로 물의 양을 조절하여 마시지만

카누라떼의 경우 처음 마셔보기때문에 물을 개량까지해가면서

정확한 용법으로 카누라떼를 만들어봤어요!


이름에 라떼가 들어가는 만큼 완성된 카누라떼의 색은 

잘 섞여진 카페라떼와 굉장히 흡사했어요!

둘째 육아에 지쳐있는 아내와 제가 마실 카누라떼를 2잔타서 마셔봤는데...

일반 커피믹스와 비교했을땐 단 맛이 적고 에스프레소의 맛이 느껴져 좋았지만

가격의 한계때문인지, 인스턴트 커피의 한계때문인지 커피전문점 라떼에비해

에스프레소 특유의 씁쓸함도 적었고 우유의 맛도 밍밍하여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일반 커피믹스와 비교했을땐 맛이 좋아서 가격 차이만 줄어든다면

커피믹스 대신 카누라떼를 먹고싶어졌답니다!

맥심 카누라떼(KANU LATTE) 시식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