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아이스크림맛 사탕 롤리팝 아이스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리팝 아이스 시식후기


단맛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사탕을 먹을일이 거의 없었는데

몇일전 퇴근 후 집에오니 식탁에 롤리팝 아이스라는 사탕이 눈길을 사로잡아

평소 즐기지 않는 사탕의 맛을 보게 되었어요~

눈길을 사로잡은 롤리팝 아이스의 모습이에요~

어렸을적 즐겨먹었던 수박바, 죠스바, 스크류바 등 추억의 아이스크림이 

사탕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시선을 빼았길수밖에 없었네요!

롤리팝 아이스는 총 4종류의 맛으로

왼쪽부터 더블비얀코,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가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 하니 왠지 4종류의 사탕을 먹어보고싶어져서

입이 허전할때 하나씩 먹어보았어요!

가장 먼저먹어본 맛은 수박바 맛이에요!

아이스크림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 맛이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론 수박바의 초록색 부분을 좋아했었는데... 살짝 아쉬운 맛이였네요

두번째로 먹어본 맛은 아이에게 가장 맛있다고 들었던 조스바 맛이에요!

죠스바의 외형을 이루고있는 보라색 부위의 맛이 났고,

상큼한 맛이 느껴져 개인적으론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세번째로 먹어본 맛은 더블비얀코 맛이였어요!

먹기전 사탕의 외형을 봤을때 조금 느끼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맛을 보니 더블비얀코 하단부분에 있는 샤베트 맛이 느껴져서 

보기와 다르게 상큼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맛본 스크류바 맛 사탕이에요!

미니 스크류바 처럼 앙증맞게 생긴 스크류바 맛 사탕은

맛도 스크류바와 비슷했어요!


롤리팝 아이스에 구성되어있는 수박바, 죠스바, 더블비얀코, 스크류바 맛 사탕을

전체적으로 맛본 결과, 사탕은 달다는 편견을 깨고 4가지 맛 모두 상큼한 맛이 느껴져서

개인적으론 만족스럽게 맛을 볼수 있었지만,

4가지 모두 원작 아이스크림 맛을 느끼기에는 조금 밍밍해서 아쉬움도 남았어요!

어쨋든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이 있어서 오랫만에 사탕을 즐겁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