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도미노피자 신메뉴 킹프론 씨푸드 피자(썸머킹 스페셜B) 세트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에서 새로운 피자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접수하여

퇴근 후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신메뉴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포함되어있는

썸머킹 스페셜 피자세트B를 주문하였어요!

6월10일 ~ 7월21일(2016년)까지 판매하는 썸머킹 스페셜세트B(34,900원)의 모습이에요!

썸머킹 스페셜세트B는 새로운 피자인 킹프론 씨푸드피자(M)과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크리스피 오곡치킨, 콜라 1.25L로 구성되어있어요~

(참고로 SET A는 피자, 리조또, 치킨 윙, 콜라로 구성되어있어요!)

썸머킹 스페셜세트B중 가장 먼저 살펴볼 음식은

도미노 피자에서 오랫만에 출시한 새로운 피자 킹프론 씨푸드 피자에요~

 

킹프론 씨푸드 피자의 가장 큰 특징은 작은 새우가 토핑되어있는 여느 피자와 달리

꽤 큰 왕새우가 토핑되어있다는 점이였어요~

탱글탱글하면서 피자에 토핑되어있는 치즈들,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맛있었지만

도대체 왜~~~ 딱딱한 꼬리부분을 남겨놨는지.... 먹다가 입천장이 찢어질뻔했네요 ㅠㅠ

 

킹프론 씨푸드 피자에는 왕새우 말고 칼라마리라고 불리는 대왕오징어가 들어있는데

음... 쫄깃한 식감을 느끼기에는 조각이 너무 작게 토핑되어있어

충분히 식감을 느끼기에는 부족했어요!

썸머킹 스페셜세트B의 또다른 음식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에요~

우선 배달 피자 사이드 메뉴로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가 아닌

크림스파게티를 맛볼수 있는점이 신선했어요~

 

맛도 고소하고 면도 적절한 식감에 맛있긴 하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식으니 소스와 면발이 굳는 단점이 있었어요~

되도록 빨리드시는걸 추천~!

세트의 또다른 사이드 메뉴 크리스피 오곡치킨이에요~

왜그렇게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순살치킨일꺼란 생각에 깨물엇다가

치아가 다 부러지는줄 알았네요;;

어쨋든 뼈가 있는 치킨이였는데 고소하면서 치킨특유의 담백함이 잘 살아있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단!! 양이 적어요 ㅠㅠ

 

오랫만에 도미노피자에서 새로운 피자도 나왔고 기간 한정으로 세트메뉴를 팔고있어

맛본 썸머킹 스페셜세트B는 살짝 아쉬운점이 있는 반면 만족스러운 점도 있어서

추천 또는 비추천은 못남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