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미스터피자 신메뉴 까르네 콤보 시식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피자가 먹고싶다는 아이의 말에

집 근처에 새로생긴 미스터피자에 다녀왔어요~

 

피자를 먹을때면 대부분 전화주문을 하다가 오랫만에 매장에 방문한만큼

샐러드바를 이용하고 싶었지만

매장이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샐러드바가 갖춰져있지 않았네요 ㅠㅠ

샐러드바가 없어 실망하며 피자를 선택하러 메뉴판을 보니

미스터피자 신메뉴 까르네 콤보가 눈에 띄었고, 다른 피자는 보지도 않은채

신메뉴인 까르네 콤보와 또다른 신메뉴인 쉬림프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미스터 피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스타... 쉬림프 까르보나라(9,900원)의 모습이에요

쉬림프 까르보나라라고 하기엔 조그마한 새우가 4개밖에 없었고,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면발은 괜찮았지만, 파스타 전문점이 아니여서인지,

개인적으론 여러모로 아쉬운 메뉴였네요~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까르네콤보(R : 25,000원)의 모습이에요

까르네 콤보의 절반은 모르따델라 햄, 또다른 절반은 쇠고기 스테이크로 토핑되어있는

하프앤하프 피자였어요~

참고로 피자의 엣지는 바나나무스와 해쉬브라운, 골드, 크림치즈, 에그타르트 중에서

선택할수 있으며 고소한걸 좋아해서 해쉬브라운을 선택했어요!

까르네 콤보 중 모르따델라 햄으로 토핑된 피자에요~

부대찌개에 들어있는 살라미햄처럼 생겨서 짭짤하면서 질겨보였는데

짜지않으면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특이한 맛에 꽤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었어요~

까르네 콤보의 또다른 부분 쇠고기 스테이크로 토핑된 피자에요!

메뉴판에는 쇠고기 스테이크라고 써있지만 여느 불고기피자와 비슷한 맛이였어요^^;

개인적으론 모르따델라 햄으로 토핑된 피자가 맛있었답니다^^

마지막으로 까르네 콤보에 토핑되어있는 스모크 치즈의 모습이에요~

고구마가 토핑되어있는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였어요!

집에와서 찾아보니 스모크 치즈라는... 어쨋든 치즈에 대해서 잘 모르니깐 PASS~!

5월 이벤트로 M포인트를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을수 있어서

쉬림프 까르보나라와 까르네 콤보 레귤러사이즈, 음료2잔을 19,950원에 먹어본 결과

제 값인 4만원 가까이 주고 먹었다면 왠지모를 아쉬움이 남을듯 하였어요~

 

어쨋든 오늘 맛본 까르네 콤보 중 모르따델라 햄이 토핑된 피자는 꽤~ 괜찮은 맛이였어요!

왠지 모르따델라 햄의 팬이될듯하네요^^

미스터피자 신메뉴 까르네 콤보 시식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