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리뉴얼 한 중아트갤러리 하남점 방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작년 이사 후 올해 새로운 장소에서 다시 오픈한

중아트갤러리 하남점(본점)에 다녀왔어요~

커피도 무료로 마실수 있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재 오픈하면

바로 구경을 갈려고 했지만

개인적인 일로 오픈한지 4개월만인 6월달이 되서야 방문할수 있었네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에 새롭게 오픈한 중아트 갤러리 하남점의 모습이에요!

예전보다 더 넓은 면적의 매장에서 오픈하여

주차하기도 쉽고 구경도 매우 편해졌어요^^

총 2개 층으로 구성된 중아트갤러리 하남점에서 1층은

할인판매하는 가구들로 구성된 매장과 소규모 창업자들의 매장들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소규모 마켓인 만큼 사진, 그림, 그릇, 가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어

아이쇼핑이 더욱 재미있어 졌어요!

본격적으로 중아트 갤러리만의 가구들을 구경할수 있는 2층의 모습이에요!

이사 오기전 중아트갤러리와 가장 다른점은 매장이 넓어서 구경이 편리한점이였어요!

하지만 왠지모르게 가구 수는 줄어든듯 느껴졌네요;;

중아트 갤러리 하남점의 아이쇼핑 즐거움을 더해주는 무료커피의 모습이에요!

음료의 종류는 줄어들었지만 좀더 깔끔한 매장에서 커피를 무료제공해줬고,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길수 있어 분위기 좋은 커피전문점에 온 느낌도 들었네요^^

 

전체적으로 이사 오기 전과 후를 비교해본다면,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 구경을 보다 더 깔끔한 분위기에서 편리하게 즐길수 있었지만

왠지모를 허전함이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네요!!

어쨋든 중아트갤러리 하남점은 언제가도 즐겁게 보낼수 있는 장소인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