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천호동 차이니즈 펍 용문객잔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지역에서 입소문이 쏠쏠하게 들리고 있는 천호동 차이니즈 펍 용문객잔에 다녀왔어요~

차이니즈 펍에는 처음 방문해보는 만큼 중국집일것이라고 생각하고 아이와 함께 방문했는데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는 중식 요리를 파는 술집이였어요^^;

 

▲ 천호초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있는 용문객잔의 모습이에요

스마트폰이 없었다면 골목에 위치해있어 찾는데 애를 먹을뻔했네요~

 

▲ 천호동 용문객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서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 하얀짬뽕탕(10,000원)의 모습이에요

면이 들어있을 줄알고 식사를 대신하기 위해 주문한 하얀짬뽕탕이였지만,

칼칼한 국물에 버섯과 각종 해물이 들어있는 메뉴였어요~

면은 없지만 국물이 얼큰하여 술안주로는 제격인듯 싶네요!

 

▲ 찹살탕수육(13,000원)의 모습이에요

찹살옷을 입고 튀겨진 만큼 다른 탕수육에 비해 쫄깃한 식감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고

새콤한 소스와 담백한 고기, 찹살튀김옷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 맛있었네요~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 용문객잔 음식 중 찹살탕수육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 크림중새우(15,000원)의 모습이에요

크림이란 단어때문에 까르보나라 소스를 생각했지만 까르보나라와는 먼 메뉴였어요~

어쨋든 탱글한 새우가 튀김옷을 입고 새콤달콤한 크림소스로 샤워를 하고 나온 메뉴로

새우요리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개인적으로 찹살탕수육이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 아이 저녁을 먹이기위해 주문한 해물볶음밥(7,000원)의 모습이에요

특별한 소스가 없어서인지 저는 별다른 맛을 느끼지 못했지만

아이는 맛있다면서 잘 먹은 음식이에요~~

 

요즘 입소문이 활발한 천호동 차이니즈 펍 용문객잔에 방문해본 결과

음식 각각의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 다양한 중식을 즐길수 있다는 장점은 있었지만

중국집(X), 술집 분위기가 큰 만큼 아이와 방문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랐고

음식 양이 많지 않아서 밥을 먹은 후 방문해야 될듯 싶었어요~

 

그래도 찹살탕수육 만큼은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하고싶은 음식이랍니다

천호동 차이니즈 펍 용문객잔 방문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