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경기도 공룡박물관 오남공룡전시관 방문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사 일로 집안일로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다보니

어린이날 황금연휴에 특별한 계획도 하지못하고 아쉬운 아침 시간을 보내다가

평소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을 보기로 하고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오남공룡체험전시관에 다녀왔어요~!

 

꼬불꼬불한 천마산 자락을 따라 10여분간 올라간 후 오남공룡체험전시관 매표소에서

성인2명(7,000원/인), 아이 체험학습패키지(15,000원/인)를 끊고 공룡체험전시관 입장~

 

오남공룡체험전시관에 들어가니 거대한 공룡모형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생각보다 큰 공룡모형에 아이가 뛰어다니며 좋아했네요~

 

공룡 모형과 사진도 찍고 만져보기도 하며 놀다가 구름다리를 건너가니

또 다른 공룡세상이 펼쳐졌어요~

덥지도 춥지도 않고,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 공룡 모형들이 더 이뻐보였네요!

 

무료는 아니였지만 놀이동산도 있었어요~

놀이기구들은 3,000원에 탑승할수 있답니다.

 

놀이동산 뒤쪽으로는 영화와 그림을 볼수 있는 공룡갤러리도 있었어요~

시설이 좋다고 하긴 어렵지만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있는듯 해요^^

 

실외 전시관에 비해 미니미 사이즈의 공룡을 볼수 있는 실내 전시관이에요

실내 전시관을 다 돌면 공룡 이름맞추기 게임도 할수 있어요^^;

 

공룡 책과 공룡 뼈맞추기 등 선물도 주고, 컨텐츠도 다양하네요~

단! 재방문할때는 체험패키지는 끊을필요가 없을듯 해요^^

 

꼬불꼬불 산길로 한참을 들어가야되서 운전하기 귀찮기도 하였지만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어린이날 임에도 사람도 크게 많지 않았고

생각보다 공룡모형들이 다양하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아이도 즐거워하고

덩달아 부모도 좋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수 있었네요^^

약 2시간 정도 구경하면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