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코엑스 지하2층 (건담베이스, 카카오샵, 아이토이즈)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엑스에 방문할때면 대부분의 샵들이 몰려있는 지하1층만 돌아보곤했었는데,

연휴가 긴 올해 설날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코엑스에 놀러갔다가

아이와 함께 놀러가서 신나게 즐기고 올수있는 지하2층에 다녀왔어요!

 

처음으로 가본 코엑스 지하2층은 건담프라모델이 잔뜩있는 건담베이스, 

카카오캐릭터들이 몰려있는 카카오샵, 마블, 원피스 등 다양한 피규어가 있는 아이토이즈까지

아이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고, 키덜트들에게도 즐거운 장소가 될듯해요~

자 그럼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거운 코엑스 지하2층을 소개해볼께요!!

 

- 코엑스 건담베이스 -

 

▲ 코엑스 지하2층에 위치한 건담베이스의 모습이에요 ▲

아이와 에니메이션 체널을 보다가 건담베이스 광고를 보고 오늘의 나들이를 결정하게되었는데

건프라에 문외한인 제가 보기에도 정말 즐겁게 아이쇼핑을 즐길수 있었어요~

솔직히 아이쇼핑이라고 하기보다는 건프라 박물관을 다녀온 느낌이였네요^^

- 코엑스 카카오 프렌즈 샵 -

 

▲ 코엑스 지하2층 카카오 프렌즈 샵(kakao friends shop)의 모습이에요 ▲

인형정도만 있을줄 알고 아이와 함께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에 방문했는데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놀라버렸네요~

 

기본적으로 인형과 쿠션부터, 옥스포드와 제휴해서 만든 카카오블럭,

공책과 양초, 슬리퍼, 치약, 슬리퍼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었어요~

잘만든 캐릭터 하나가 왠만한 영화보다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산업 같네요^^;

 

- 코엑스 아이토이즈 -

 

▲ 코엑스 건담베이스 옆에 위치한 아이토이즈 모습이에요 ▲

건담베이스와 카카오 프렌즈샵에비해 규모가 작아 구경할 거리는 크게 없지만

스타워즈, 마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드래곤볼 피규어까지

다양한 피규어들을 구경할수 있고, 레고 까지 구경할수 있어 나름 알찬 장소였어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

대략 1시간 ~ 2시간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코엑스 지하2층에 다녀오시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해요^^ 

 

개인적으론 왠만한 박물관보다 구경할 거리가 많은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