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레고 닌자고 콘드라이 콥터 공격(70746)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채널 광고에서 봤는지 몇달 전부터 닌자고~를 외치는 아이에게

레고 닌자고 콘드라이콥터공격(품번 : 70746)을 구입해주었어요~

레고 닌자고 사용연령이 7세 이상임을 감안하였을때 닌자고를 가지고 놀기에는

아이의 나이가 어리지만 선물 해주었을때 기뻐하는 아이의 표정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이런 맛에 아이에게 자꾸 장난감을 사주나봐요^^;;

 

▲ 이번에 선물해준 레고 닌자고 콘드라이콥터공격의 모습이에요 ▲

레고 그룹 공식 쇼핑몰에서 살펴본 결과 가격은 51,600원 정도이지만

천호동 장난감 거리에서 약 4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해왔답니다^^;

 

▲ 박스를 개봉하니 30page정도 되는 설명서와 함께 수많은 블럭이 들어있었어요 ▲

아직 유아용 레고인 듀플러도 잘 조립못하는 아이이기때문에

레고 닌자고 조립도 제 차지가 되어버렸답니다 ㅜㅜ

 

▲ 레고 닌자고 콘드라이콥터공격에 들어있는 1번 피규어, 스카일러의 모습이에요 ▲

지금까지 듀플로만 구입해주다가 처음으로 제대로된 레고를 구입해주었더니

피규어도 조립해야될정도로 복잡하네요 ^^;

 

▲ 닌자고 콘드라이 콥터 공격에 들어있는 또다른 피규어, 첸과 아이저 모습이에요 ▲

딱봐도 악당 스멜이 나는 피규어로 디테일이 뛰어나서 수집 욕구가 샘솟았어요~

 

▲ 피규어 조립을 마친후 본격적으로 콘드라이 콥터를 조립했어요 ▲

설명서를 보며 집중해서 조립하다보니 완성했을때는 이미 2시간이나 흐른상태였어요~

조금만 더 복잡했다면 어깨와 등에 담 걸릴뻔했네요!

 

▲ 피, 땀(?) 어린 노력으로 완성한 레고 닌자고 콘드라이 콥터 공격의 모습이에요 ▲

완성하고 나니 길이가 약 30cm정도 될정도로 꽤 규모가 컸고

프로펠러도 돌아가고 날개부위도 움직일 정도로 정교해서

아이가 초등학생이 된 이후로도 가지고 놀수 있을듯 싶네요~

이래서 레고~ 레고 하나봐요^^;

 

어쨋든~ 오랫만에 레고에 대한 추억을 되새기며 주말 2시간을 놀수 있었고

만든 이후 조심스럽지만 잘 가지고 노는 아이 모습을 보니 흐뭇하기도 하여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