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옥스포드 리미티드 에디션 SK엔크린 유조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친구가 아이에게 SK 엔크린 유조차를 선물해 주었어요~

물론 SK엔크린에서 진행하는 3천포인트 특권으로 구입해준것이지만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일부로 신청했다는것을 알기에 너무 고마웠네요^^

 

▲ 아이가 선물받은 SK엔크린 옥스포드 유조차 블럭이에요

3천포인트로 받을수 있는 블럭인만큼 간단하게 조립할줄 알았는데

엄청난 수의 블럭에 시작도 하기전 부터 기가 죽어버렸네요~

 

▲ 수많은 블럭에 포기하고 싶었지만 좋아할 아이를 위해

설명서를 보며 열심히 조립했어요

원래 블럭조립에 소질이 없는건지... 무려 한시간 30분이나 걸려 완성할수 있었다는... ㅠㅠ

 

▲ 설명서를 보며 완성한 SK엔크린 유조차 모습이에요

3천포인트라는 저렴한 포인트로 구입할수 있는 블럭이지만

크기도 적당하면서 디테일도 살아있고 튼튼하여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도 좋았어요~

특히 5만대 한정판인만큼 선물로 준 친구가 너무 고마워지는 블럭이였네요~

 

SK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에 별로 관심없었지만 이번 계기로 관심을 가져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