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 장난감

[레고 듀플로 10526]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창의성에 도움을 주고자 블럭장남감 레고를 구입해주었어요~

직접 조립하며 블럭을 가지고 놀수 있도록 그나마 간단한 레고 듀플로를 사주었지만

사준 의도와는 다르게 아빠의 손을 빌려 조립하게 되었네요^^;

아이는 정말 부모 마음데로 크지 않는듯 해요ㅠㅠ

 

▲ 이번에 구입해준 레고 듀플로 제이크와 네버랜드해적들(10526 - 피터팬의 등장)이에요

사용권장 연령인 2 ~ 5세로 아이에게 적당하고, 아이가 종종 보는 디즈니 만화인

제이크와 네버랜드해적들이였기에 거금(?) 5만원을 드려 구입해주었네요~

 

▲ 레고 듀플로 10526에 들어있는 블럭 조각들이에요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주인공인 제이크와, 피터팬, 째깍악어 피규어도 있고

레고 듀플로 답게 블럭조각도 큼직큼직하여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안성맞춤이였어요~

직접 조립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빠가 조립할때 옆에서 거드는것만으로 만족해야했네요!

 

▲ 레고 듀플로 10526에 들어있는 설명서를 참고하여 아이와 함께 조립해봤어요

옆에서 잘 설명해주고 도와주면 아이도 직접 조립할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게 블럭을 완성할수 있답니다^^

 

▲ 짠~ 완성된 레고 듀플로 10526 제이크와 네버랜드해적들 - 피터팬의 등장 모습이에요

정해진 설명서대로 블럭을 조립해야 상자에 그려져있는 모습과 똑같이 만들수있기때문에

창의성과는 크게 상관없을듯 하지만 아이가 시정했던 제이크와 네버랜드해적들을 생각하며

즐겁게 가지고 노는 모습만으로도 흐뭇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답니다~

여유가 되면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블럭을 전부 구입하여

아이방을 꾸며주고 싶은 수집욕도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