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기도 하남]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 DORE DOR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만 있기에 아쉬울정도로 화창한 주말

가족과 함께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도레도레에 다녀왔어요!

손님은 많고 주차장은 좁아서 조금 불편하긴 하였지만

넓고 쾌적한 매장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즐길수 있어 슬퍼지려는 일요일을

나름 즐거운 경험으로 채울수 있었네요^^

 

▲ 도레도레[DORE DORE] 하남점의 모습이에요

외부에서 바라본 도레도레 하남점의 모습은 카페라고 하기에는 조금 투박하게 보여지네요~

 

하지만 심심해보이는 외부 모습과 달리 카페 내부의 모습은

깔끔하게 보여지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

주말 여유를 즐기기에 충분했어요~

 

도레도레 하남점 옥상에 마련되어있는 정원식 카페의 모습이에요

한참 말을 안듣는 4살된 아들과 함께 방문한 만큼 사람이 비교적 적은 옥상 카페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려했지만, 뜨거운 햇살에 견딜수없어 다시 2층으로 내려가게 되었네요^^;

 

▲ 도레도레 하남점 쇼윈도에 준비되어있는 케이크와 초콜릿의 모습이에요

가격이 조금 고가라서 아쉽지만 도레도레에 방문하신다면 케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케이크를 선호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도레도레 케이크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가족과 함께 먹기위해 주문한 음료와 조각케이크의 모습이에요

리스트레또 2샷이 들어간 아이스 카페라떼(6,000원)와 딸기가 듬뿍 스무디(7,000원),

폭신한 생크림과 초코가 조화를 이룬 폭신해케이크(1조각 8,000원)을 주문하였답니다.

일반적인 카페의 가격보다 조금 쌔긴 하였지만 케익은 정말 맛있었어요~

단! 카페라떼와 스무디 맛은 여느 카페와 별 차이 없는듯...!

 

[도레도레 하남점 주소 : 경기 하남시 풍산동 386-1]

 

도레도레에 방문해본 결과 가격이 조금 비싼점은 상당히~~~ 아쉬웠지만

여유를 즐기기 좋게 쾌적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수 있어

슬프지 않은 일요일 오후를 보낼수 있었어요~

특히 케이크의 맛은 지금까지 맛본 케이크 중에서도 다섯손가락 안에 뽑을수 있을 만큼

맛있게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