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종로 골목 속 맛집 삼해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 직장 동료들과 만나기위해 종로의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삼해집에 방문했어요!

굴보쌈 맛집인 삼해집은 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집으로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굴보쌈을 팔고 있어요!!

종로3가 역 근처 좁은 골목길에 위치한 삼해집은 저렴한 보쌈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과 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운 집으로 평일 저녁에는 힘든 하루를 보낸 직장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 집이에요!

핸드폰 카메라로 찍었더니 빛번짐이 심하네요;;

오랜만에 만난 전 직장 동료들과 그동안 있었던 회포를 풀기위해 굴보쌈 中 을 시켰어요!

위 사진과 같이 간단한 밑반찬과 상추가 나오고 수육에 비계가 적당하게 붙어있어

자칫 퍽퍽할수 있는 보쌈맛을 살려주고 있어요!

양도 푸짐하여 中자를 시키면 성인 3명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삼해집에 방문하면 메뉴를 주문하기도 전에 가져다주는 감자탕 서비스에요!

말이 서비스지 시중에 판매되는 감자탕과 비교해도 양과 맛이 떨어지지 않네요...!

반가운 전 동료들과 술을 당기는 굴보쌈과 감자탕이 있어 술을 너무 많이 마셔버렸네요;;

 

 

삼해집은 종로3가역 15번 출구에서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간 후 처음골목에서

우회전 하면 도착할수 있어요!

저렴하면서도 양도 푸짐하고 맛있는 굴보쌈을 먹을수 있으니 보쌈이 생각나실때

방문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맛있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