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석촌호수 러버덕 프로젝트 관람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러버덕 프로젝트 기사를 접한뒤 주말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러버덕 프로젝트를 관람하러 석촌호수에 방문했어요!

설치미술가 플로렌타인 호프만 작품인 러버덕... 단순히 거대한 고무 오리로 생각할수 있지만

석촌호수와 주변 건물들과 잘 어우러져 눈이 즐거운 하루였어요^^

 

석촌호수(동호) 입구에서 본 러버덕의 모습이에요~

약 100m가 넘는 거리에서 봤을때도 눈에 확들어올 정도로 거대한 크기에 할말을 잃었네요!

 

다가갈수록 점점 커지는 러버덕의 모습을 보고 아이가 무섭다고 하는 바람에

달래느라 애를 먹었어요!!

아무리 봐도 귀엽게 생겼는데... 아이 눈에서 봤을때는 무서운가봐요^^

 

석촌호수에 홀로 떠있는 러버덕의 모습을 보니 우리나라에 와서 고생을 많이했다고 들은터라

왠지 측은해 보이기도 하네요^^

 

정면에서 바라본 러버덕의 위풍당당한 풍채에요!

석촌호수 주변의 높은 건물들과 비교했을때도 결코 작아보이지 않는 크기였어요!

크기는 커도 너무 귀엽네요~!

 

요리봐도 조리봐도 귀여운 러버덕의 모습이에요!

토실토실 귀여운 엉덩이를 보여줄듯한 러버덕 뒷모습도 보고싶었지만 아이를 데리고

석촌호수 한바퀴를 돌 자신이 없어 포기해버렸네요^^;

 

러버덕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제2 롯데월드 4층 이벤트홀에 마련된

러버덕 프로젝트 전시회도 관람했어요!

 

러버덕 전시회에서는 러버덕과 관련된 설명 및 축소버젼 러버덕을 전시,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히 검은상자에 들어있는 작가사인이 있는 러버덕은 5000개 한정 판매한다는 소리에 솔깃하여

거금 24,000원을 들여 구입해버렸네요^^;;

 

러버덕 한정판 모습이에요^^

러버덕 아래부분에 작가사인이 프린팅 되있었고 번호가 적혀져 있네요^^;

한정판이 아닌 러버덕에 비해 약 5,000원 정도 비싼듯 해요~

2014년 11월 14일까지 전시되는 러버덕을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입하시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러버덕 한정판만 구입해서 나오려고했지만 아이가 때를 쓴느 바람에 구입한

러버덕 물놀이세트 모습이에요

실제 러버덕은 커서 무섭다고 하더니 물놀이용 러버덕은 귀엽다고 하며 꼭 껴안아주네요^^

 

러버덕은 동호와 서호로 나뉘어진 석촌호수 중 동호에 위치해있으니 참고하셔서

큰 석촌호수를 한바퀴 도는 불상사가 없도록 하세요^^

참고로 석촌호수 동호는 잠실역 10번출구로 나가 송파구청을 끼고 우회전 하여

약 100m정도 가다보면 석촌호수 입구가 나온답니다~

 

이상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관람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