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굽은다리역 맛집 뽀야네 즉석떡볶이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굽은다리역 근처에 위치한 키즈카페에 들렀다가

짜장 즉석떡볶이를 먹을수 있는 뽀야네 즉석떡볶이에 다녀왔어요~!

 

▲ 뽀야네 즉석떡볶이 모습이에요

요즘 강동구 지역에서 유행하는 통오징어 즉석떡볶이나 차돌박이 즉석떡볶이는 없지만

맛에 충실한 즉석떡볶이를 맛볼수 있는곳이에요^^

 

▲ 뽀야네 즉석떡볶이 메뉴판이에요

양이 푸짐하기때문에 떡볶이 세트 하나만 주문하여도 3명정도는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테이블마다 친절하게 즉석떡볶이 맛있게 즐기는 법이 인쇄되어 있었어요~

특히 소스는 (고추장, 짜장, 혼합) 중에서 개인취향대로 선택할수 있는데

이왕이면 고추장과 짜장이 섞인 혼합을 맛보고 싶어 혼합소스로 주문하였답니다~

 

▲ 모짜렐라 떡볶이세트(혼합소스)에 라면사리와 계란을 추가한 즉석떡볶이 모습이에요

떡볶이 세트 12,000원 + 라면사리 1,000원 + 계란2개 1,000원 총 14,0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요^^

 

라면사리가 적당히 익었을때 모짜렐라 치즈를 투하해서 끓여주었어요~

참고로 모짜렐라 치즈가 없어도 맛있지만,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주면 매콤한 고추장맛과 짭조름한 짜장맛, 고소한 치즈맛이 섞여

다양한 즉석떡볶이 맛을 즐길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라면사리는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릴께요~

혼합소스에 먹는 라면사리 맛은 짜빠구리와 비슷하게 느껴졌지만

짜빠구리보다 짜지않으면서도 매콤하고 싱겁지 않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세트메뉴에 라면이 하나 들어가지만 다음에 방문해도 사리를 하나 더 추가해서 먹을듯 하네요^^

 

추가한 계란은 속까지 소스가 스며들지 않아 2% 아쉬웠네요~

 

▲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은 후 볶음밥을 만들어먹기위해 주문한 볶음용 셀프 주먹밥이에요

주먹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되고 즉석떡볶이에 볶아먹을수도 있는데

소스가 맛있기때문에 대부분 즉석떡볶이에 볶아서 먹는답니다!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는 소스에 볶아서 먹은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뽀야네 즉석떡볶이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33-18]

뽀야네즉석떡볶이에 방문하여 즉석떡볶이를 먹어본 결과

고급스러운 음식도 아니고, 특별한 메뉴가 있는 즉석떡볶이 집은 아니였지만

즉석떡볶이의 베이스라고 할수 있는 소스맛이 좋기때문에

각종 면(라면, 쫄면 사리)과 떡볶이, 추가로 볶아먹은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또한 저렴하면서도 양이 풍부하여 기분좋은 한끼를 먹을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