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배달 맛집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시식후기(with 모노폴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머리를 자르고 오다가 맥도날드에 들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를 구입해 왔어요~

마침 런치타임이라 4,500원에 세트를 구입했고 요즘 이벤트 중인 모노폴리 카드도 받아왔네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라고 하여 기존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와는 다른 메뉴인줄 알았는데

그냥 이름만 바뀐거였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빅맥 먹었을텐데...^^;;

그래도 평소 6,000원(set 기준)짜리 햄버거를 4,500원(런치 set)에 사오니 기분은 좋네요^^

 

런치타임 가격으로 사온것도 좋은데 마침 MONOPOLY 이벤트 중이라 카드도 받아왔어요

모노폴리 카드가 스크래치 타입의 카드가 아닌 패널 오픈형 타입의 카드인 점이 마음에 드네요^^

 

저는 맥도날드 모노폴리 카드로 탄산음료 1잔이 당첨되었지만, 어떤 상품이 있는지 궁금하여

인터넷을 찾아보니 현금 1억(즉석복권수준이네요;;)부터 폭스바겐 티구안, 해외여행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뽑기 운이 없는 편이라 1억은 바라지도 않지만 다음엔 햄버거라도 당첨되면 좋겠네요^^

 

참고로 맥도날드 모노폴리 이벤트는 9월 한달동안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이야기로 돌아오면, 런치타임이라 사람이 몰려서 그런지

버거는 많이 찌부러진 모습이였어요! 참고로 찌부러지다가 표준어였네요^^;

어쨋든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홈페이지 曰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100% 닭가슴 통살 위에

아삭아삭한 양상추와 신선한 토마토로 토핑한 버거라고 하네요^^

소스가 적고 닭가슴살 패티라서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들어 2% 아쉽게 먹었어요~

 

지금까지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with MONOPOLY) 시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