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강동구 주말농장 토끼굴 텃밭농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항상 베란다를 활용해 상추 정도만 키워서 먹어보다가 아이와 함께 텃밭을 가꾸기위해

큰마음을 먹고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토끼굴텃밭농원 주말농장을 분양받았어요!

주말농장을 분양받으면 은근히 손이 많이간다는 소리를 들어 많이 고민하였지만

농장 모습을 살펴보러 주말농장에 방문하자 2돌이 된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이런 고민들은 사라져버렸어요^^

이번에 분양받은 토끼굴 텃밭농원은 다행히도 삽, 홉바, 고무래 등 농기구가 구비되어있어

주말농장을 가꾸기위해 따로 농기구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네요!

토끼굴 텃밭농원은 약 4평의 분양가는 1년에 10만원이네요^^

계좌이체를 바로 해서 텃밭을 분양받고 텃밭가꾸기에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라

인터넷검색을 통해 텃밭에 비료주는 작업을 했어요!!

주말농장 초보라 제대로 비료를 준건지는 모르지만 분양받았을때보다

뭔가 비옥해보여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아이도 도와준다고 발로 꼭꼭 밟고다니고... 힘은 들었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