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블루투스 스피커 시즌2 (Blank BTS-D1) 사용후기

상독수리 2014. 7. 24. 12:20

와이프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로 받아 사용해보았어요!

사용해본 결과 크기는 아이 주먹만할정도로 작지만 사운드는 꽤 웅장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리버 사운드드럼 미니 스피커 시즌 2

(Blank BTS-D1) 리뷰를 시작할께요^^

 

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미니스피커 시즌 2 박스 모습이에요!

상자 오른쪽 하단에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있어야 아이리버 정품이라고 해요~

가격이 별로 비싸지 않아 가품을 만들진 않겠지만 어쨋든 정품이라고 하니 괜히 좋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유에스비 케이블과 스피커 본체, 스피커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있긴 한데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기때문에 자세히 안보셔도 될듯해요~

 

사운드드럼 시즌2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모습이에요!

스피커 윗부분은 소리가 출력되는 부분, 아랫부분은 전원 스위치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랫면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 소리가 출력될때 진동을 잡아주고 미끄러지지 않게 구성되어있고

크기도 (넓이 60mm X 높이 50mm)로 컴팩트한 사이즈여서 휴대성이 매우 좋네요!

 

스피커 드럼 시즌 2의 주 조작부는 3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가운데 버튼은 음악 재생과 스톱 기능을 담당하고

양쪽 사이드 버튼은 짧게 누르면 곡 넘김 기능, 길게 누르면 소리 조절 기능입니다!

사용하다보면 조금 햇갈리기도 하네요^^;

 

스피커 본체에 microSD카드 슬롯이 있어 스피커 자체만으로도 음악을 재생할수 있고

USB 케이블을 통해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있는 음악을 들을수도 있어요

또한 블루투스 3.0  기능을 활용하여 무선으로 휴대폰이나 노트북에 연결할수 있네요!

 

IT제품에대한 지식이 거의 없어 노트북과 스피커를 블루투스로 연결하기위해

한참을 고민했지만 노트북 블루투스 검색을 하니 알아서 연결되네요^^;

 

인터넷을 통해 들으면 정확한 사운드를 들려드릴수 없기때문에 동영상을 올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참고 삼아 동영상을 올려놓을께요! (실제로 들으면 훨씬 더 웅장해요!)

 

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미니 스피커 시즌 2 스펙

 모델명 : Bluetooth Speaker Sound Drum Season2

 블루투스 : Bluetooth Version 3.0 (사용범위 10m 이내)

 음악재생 (7 ~ 10시간), 대기시간 (100시간), 통화시간 (10시간) 충전시간 (3시간 이상)

 스피커 : 울트라 베이스 우퍼[3W]를 탑재하여 소형 스피커의 단점인 중저음까지 재현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미니스피커 시즌 2 스펙은 위와 같은데

다 외계어로 보이는 관계로 스펙에대해 설명은 못하겠네요^^;

어쨋든 사용해본 결과 저렴한 가격에도(잘 찾아보면 3만원 이하) 사운드가 짱짱 하게 느껴지고,

사용이 편리하며 휴대성이 용이하여 실외에서 음악을 자주 듣는 분이라면 꽤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을듯한 제품이네요!

이상 아이리버 사운드 드럼 블루투스 스피커 시즌 2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