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 함께 국내여행

[아이와 가볼만한곳] 태권브이 박물관 브이센터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렸을 적 추억의 만화영화인 로보트 태권브이 박물관 브이센터가

몇 주 전 집 근처 고덕동에서 개관했다고 하여,

주말이 되자마자 아이 손을 잡고 브이센터에 다녀왔어요~

 

▲ 강일 IC에 다다르기전 올림픽대로 변에 위치해있는 브이센터의 모습이에요 

올림픽대로에서 입장해야하기때문에 고덕역에서 셔틀버스를 타거나,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으면 방문하기 조금 어려울듯 싶네요;;

 

▲ 브이센터 주차장에 차를 세우자마자 볼수있는 거대한 태권브이의 모습이에요

아이가 약 12m 정도 크기의 태권브이를 보자마자 가을비가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거대한 태권브이를 향해 내달리며 즐거워해서, 덩달아 저까지 신이 났네요~

 

 

로보트 태권브이의 역사 및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고, 즐거운 체험을 즐길수 있는 브이센터는

입장료를 지불하면 매시각 정시 또는 30분에 입장할수 있었어요!

참고로 입장료 가격은 성인 25,000원, 아동 20,000원으로 조금 비싸게 느껴졌지만

한바탕 브이센터를 즐기고 나면 나름 수긍할수 있는 가격으로 느껴졌답니다~

단! 제경우에는 강동구 주민으로 30% 할인을 받을수 있었고

아이는 48개월 미만으로 무료로 입장할수 있었어요~

 

 

▲ 총 3개층으로 이루어진 브이센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모습이에요 ▲

브이센터 1층은 다른 박물관과 다른 체험시설 위주로 구성되어있었고,

2층은 다양한 피규어와 태권브이의 모습을 볼수 있는 공간,

옥상층인 3층은 다양한 태권브이 모형과 즐겁게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만약 태권브이를 관람하는것으로 브이센터 방문이 끝났다면 입장료가 상당히 아까웠을듯 하지만

센서를 이용한 체험시설 및 한편의 연극을 감상하는듯한 공간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서

약 70%정도 만족스러운 브이센터 관람을 즐길수 있었네요~

그래도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았을텐데^^;

 

▲ 브이센터를 한바퀴 돌고 태권브이 팬이 되어버린 아이에게 선물한 태권브이 피규어에요 ▲

브이센터 MD샵에 저조차도 욕심날만한 다양한 태권브이 피규어들이 있었지만

가격이 고가여서 포기하고, 가성비를 따졌을때 그나마 괜찮았던 피규어랍니다(25,000원)

이마저도 안사주면 때를 쓸듯한 아이에게 또 한번 뜯겨버렸네요^^;;

 

[브이센터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02-6]

입장료가 꽤 쌔다는 소식을 들었기때문에 방문을 망설였지만

아이에게 하나라도 더 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브이센터에 방문해본 결과

여느 박물관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할수 있었고 약 2시간 정도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수 있어

아이와 함께 행복한 주말을 보낼수 있었네요^^

 

아이와 나들이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브이센터 방문기 끝!!!